공지사항
더욱 풍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인풍이 되겠습니다.
인풍, 한국 최초 WOO(세계옥외광고기구) #OurSecondChance 글로벌 캠페인 참여
2020.09.15 10:44
inpoong
(WOO 공식 갤러리: https://www.worldooh.org/page_photos.php?id=44)
인풍이 한국 최초로 WOO(The 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세계옥외광고기구)의 글로벌 캠페인에 동참한다.
강남대로에 위치한 G-Vision 전광판을 통해 9월 30일까지 대중에게 공개될 캠페인 영상은 포스트 코로나를 겨냥하며 2021년에도 “대기 오염이 계속 감소할까?”, “가족들이 이렇게 계속 가까울 수 있을까?” 등의 문구를 담았다.
WOO는 7월 27일부터 “변화된 세상에서의 두번째 기회(#OurSecondChance)”라는 문구와 함께 코로나19가 만들어낸 긍정적인 변화에 주목하는 글로벌 연대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WOO의 Tom Goddard 회장은 “우리의 두번째 기회는 새로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반영한다”며 “정파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전세계 시민들이 그들의 우선순위와 열망을 고려할 수 있는 기회를 강조한다”고 캠페인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Our Second Chance reflects the new post Covid world, in a non-partisan way and highlights the opportunity it gives citizens across the world, to consider their priorities and aspirations.)
영국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New Commercial Arts’이 제작하고 Grand Visual이 제작, 배포하는 이 캠페인은 옥외광고 미디어사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며 현재까지 유럽, 미국, 아프리카, 중국, 일본 등 전세계 49개 국가의 163개 옥외광고 미디어사가 마음을 모았다.
(참고=WOO 공식홈페이지. https://www.worldooh.org/oursecondchance )
17 | 보건복지부-의료광고자율심의기구, 의료광고 가이드라인 제작
| inpoong | 2020.09.15 | 1596 |
인풍, 한국 최초 WOO(세계옥외광고기구) #OurSecondChance 글로벌 캠페인 참여 1
| inpoong | 2020.09.15 | 5005 | |
15 | 인풍, 강남대로 G-Vision 통해 광복절 75주년 기념 캠페인 전개 3
| inpoong | 2020.08.14 | 5837 |
14 | 인풍, 강남대로 유일무이 커브드(Curved-LED) 전광판 ‘G-Vision’ 공개
| inpoong | 2020.07.28 | 1058 |
13 | 부산광역시 중앙대로 중앙버스전용차로(BRT) 12월 30일 전면 개통
| inpoong | 2019.12.30 | 1315 |
12 | 전기·수소자동차 충전시설에 옥외광고 가능해진다
| inpoong | 2019.04.25 | 1596 |
11 | 서초구 전자게시대, 미세먼지 신호등으로 변신…직관적 안내로 공익 기여
| inpoong | 2019.04.08 | 1473 |
10 | 인풍, 서초구 전자게시대에 실종아동 찾는 공공캠페인 전개
| inpoong | 2019.03.20 | 1306 |
9 | 한국옥외광고미디어협동조합 첫 사업설명회 성료
| inpoong | 2019.03.18 | 1102 |
8 | 서울지하철, 정치·종교·혐오 광고 금지한다…교통공사 심의 기준 확정
| inpoong | 2019.03.12 | 1096 |
AjdsiidofsJom
2023.03.02 19:20
https://www.hotelpointstransfer.online idofsJom Dups Dups